무료 위탁수하물은 기본 서비스로 제공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진에어가 분기 마다 진행하는 항공 할인 및 제휴 혜택 온라인 프로모션인 '진심여행상점'을 14일 오픈했다.
진에어가 항공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진에어] |
이번 진심여행상점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은 출발 노선 및 날짜에 따라 최대 15% 항공 운임 할인과 함께 숙박, 투어, 통신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운임 할인이 적용되는 주요 노선은 ▲인천~치앙마이 ▲부산~괌 ▲제주~상해 ▲인천~푸꾸옥 ▲인천~마카오 ▲인천~세부 ▲인천~클락 등이다. 진에어 홈페이지에 게시되는 할인코드를 통해 할인이 적용되며, 일부 운임과 노선의 경우 혜택에서 제외된다.
베트남이나 괌으로 휴가 계획을 세운 여행객을 위한 제휴 혜택도 준비됐다. 먼저, 푸꾸옥이나 나트랑 노선 항공권 예매 고객에게 ▲현지 관광 상품 할인 ▲트래블카드 및 시티맵 증정 ▲유심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괌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괌 크라운 플라자리조트'와 협업해 마련한 객실 및 매직쇼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이어지며 탑승기간은 14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탑승객에게는 무료 위탁수하물 15kg(괌 1개, 23kg) 서비스가 기본으로 적용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진심여행상점을 잘 활용하시어 즐거운 여행 계획 세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a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