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출시 기념…'아이나비QXD1' 구매한 고객 대상 15만원 상당 혜택 제공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짐벌캠·아이나비 액션캠 등 1000원 구매 찬스 딜 진행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블랙박스 및 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포인트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포인트몰은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상점이다. 포인트몰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는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연장권, 핸드폰 무선 충전 거치대, 차량용 공기청정기, 액션캠 등이 있다.
해당 포인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주행 거리, 커넥티드 서비스 요금제, 안전 운전 점수를 고려해 각 운행 별로 지급하는 포인트이다. 해당 포인트는 출발지에서 목적지까지 직선거리 100m 또는 주행 시간 1분을 초과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며 주행 별로 최대 200km, 월 최대 3600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아이나비 포인트몰' 오픈 기념 프로모션. [사진=팅크웨어] |
팅크웨어는 포인트몰 오픈을 기념해 금일부터 4월 21일(일)까지 블랙박스 '아이나비QXD1'을 구매한 고객에게 무상 장착 서비스와 128GB 메모리 무상 업그레이드 등 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기존 회원에게는 '아이나비 리워드 포인트'를 1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2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1000원 구매 찬스 딜' 이벤트를 진행해 한정 수량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션캠, 짐벌캠, 아이나비 액션캠 등을 1000포인트와 1000원을 결합한 2000원에 판매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몰 오픈은 안전하게 운전한 만큼 추가로 포인트를 지급해 안전 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킬 계획이다."라고 설명하며,"현재는 '아이나비QXD1'과 아이나비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회원만 적용되는 서비스지만 추후 다른 모델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고 전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삼성화재와의 제휴를 통해 '커넥티드 블랙박스 착한 운전 특약'에 가입하고 평가 기준에 부합할 경우 삼성화재 자동차 보험료를 12% 할인 받을 수 있다. 평가 기준은 커넥티드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누적 주행 거리가 3,000km, 직전 180일 주행 거리가 500km, 안전 운전 점수 76점 이상을 달성해야 할인이 적용 된다.
특히 해당 특약은 '커넥티드 블랙박스 특약'과 동시에 적용이 가능해 고객은 추가로 6%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본 특약은 개인 소유의 승용차 중에서 차량 연식이 12년 미만인 차량에 팅크웨어의 아이나비 커넥티드 블랙박스를 장착하고 인증한 경우 가입이 가능하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