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국민의힘 이철규 국회의원은 8일 동해시청 브리핑룸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에 등록한 이철규 국회의원이 동해시청 브리핑룸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4.03.08 onemoregive@newspim.com |
이날 동해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동해태백삼척정선 선거구 예비후보에 등록한 이철규 의원은 기자회견에서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되어 그동안 여러분과 함께 그려 온 동해·태백·삼척·정선의 100년 미래를 완성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이철규 예비후보는 또 "지난 4년 동해·태백·삼척·정선을 위해 힘차게 일해 왔다"며 "폐특법을 사실상 항구화하고 폐광기금 납부 규모를 대폭 확대하겠다는 약속을 지켜냈다"고 강조했다.
이어 "집권 여당의 힘 있는 국회의원이 획기적인 지역 발전을 이룰 수 있다"면서 "지역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압도적으로 승리하겠다"고 피력했다.
그러면서 "정치에 입문했던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낮은 자세로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현안을 챙겨 나가겠다"며 "활기찬 동해, 다시 뛰는 태백, 도약하는 삼척, 희망찬 정선을 만들기 위해 이철규와 함께 달리고 또 달려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철규 예비후보는 이날 미래 먹거리 산업 유치, 사통팔달 교통망 확충, 폐광지역 경제부흥 등 동해·태백·삼척·정선의 100년 미래를 위한 3대 비전을 제시하고 이를 실현할 5대 공약을 약속했다.
[동해=뉴스핌] 이형섭 기자 = 국민의힘 이철규 국회의원이 동해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동해태백삼척정선 선거구 예비후보에 등록했다. 2024.03.08 onemoregive@newspim.com |
이철규 예비후보의 5대 공약은 동해·삼척 수소 및 저탄소 녹색산업 기회발전특구 지정으로 액화수소산업 메카 완성, 미래 먹거리 산업의 마중물이 될 공공기관 유치, 폐광지역 경제진흥계획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와 강원랜드 규제혁파,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로 만드는 교통망 업그레이드, 가리왕산 활용방안수립 및 도암댐 문제 등 지역숙원 해결 등이다.
이철규 예비후보는 한양대학교 행정대학원을 졸업하고 제25대 경기지방경찰청장, 제20대 국회의원, 국회 정보위원회 위원, 제20대 대통령선거 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종합상황실장,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당선인 총괄보좌역, 국민의힘 사무총장을 역임하고 현재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 공동위원장, 국민의힘 제22대 총선 공천관리위원, 국회 산업통상자원벤처기업위원, 제21대 국회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