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 정선군스키강사협회와 함정현인터스키아카데미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하이원리조트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무료 스키 강습회를 가졌다.
함정현데몬과 함께 하는 지역 주민 스키 강습회.[사진=정선군스키강사협회] 2024.02.12 onemoregive@newspim.com |
(주)타고코리아의 후원으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스키강습회는 스키를 보기만 하고 타보지 못한 주민들에게 스키의 재미와 매력을 알려주고 스키를 비롯한 동계스포츠의 매력을 전국에 알리는 홍보도우미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키강습회에서 참가한 지역주민 A씨는 "이렇게 재밌는 스키를 타 볼 수 있게 해 준 스키강사협회에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는 함께하지 못한 이웃들과 함께 스키강습회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다른 주민 B씨는 "외지 사람들이 타는 것만 보다가 직접 스키를 타 보니 정말 재밌고 즐거웠다"며 "이웃들과 함께 스키타는 시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제광 정선군스키강사협회 부회장은 "지역에 전국 최고의 스키 시설이 있는데 정작 지역주민들이 스키를 즐기지 않아 그 동안 아쉬웠는데 이번 스키강습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스키의 매력을 알려주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스키 강습회를 매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