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넵튠의 자회사 'EK게임즈'는 22일, 방치형 RPG '999위 용사'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주인공이 용사 후보자로 선정되었으나, 실제로는 수많은 후보자 중 하나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진정한 용사가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렸다.
'999위 용사'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도트 스타일의 캐릭터들과 화려하고 빠른 속도감의 이펙트가 특징이다. 게임은 간단한 플레이와 방치만으로도 빠른 성장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어, 바쁜 현대인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성을 갖추고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수집과 캐릭터 육성, 거대 보스 전투 및 도전적인 던전 탐험 등 다채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달 3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와 '원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루비' 3000개, '무기 소환석' 30개, 그리고 '갑옷 소환석' 30개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넵튠의 자회사 'EK게임즈'가 방치형 RPG '999위 용사'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진=EK게임즈] |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사전 예약에 대한 내용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