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비유테크놀러지가 부동산 마케팅 및 투자·컨설팅사 미드미디앤디와 ADC 솔루션 공급 및 아파트 분양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
코스닥 상장사 비유테크놀러지(대표 이진엽)는 미드미디앤디 본사에서 미드미디앤디(대표 방종철)와 'ADC 블록체인 솔루션' 공급 및 '아파트 분양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비유테크놀러지는 이번 계약으로 자사가 보유한 분산원장 코어 최적화 솔루션ADC(All-in-one DLT Core)를 공급하게 됐으며, 미드미디앤디와 부동산 분야의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에 나서게 됐다.
미드미디앤디는 ADC 솔루션 구축을 통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부동산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최신 블록체인 및 디지털 트렌드가 적용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
미드미디엔디는 창의적인 혁신을 통한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부동산 개발분야 토탈솔루션 기업으로 신라모노그램 강릉, 대치 푸르지오 써밋, 르엘 신반포 센트럴 등 다수의 주거 및 상업시설을 성공적으로 분양한 바 있다.
양사는 고객 친화적이면서도 보안성·안전성을 갖춘 부동산 플랫폼을 공동으로 개발하는 등 디지털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진행해 나간다는 입장이다.
한편 최근 고급 아파트 분양시장 업계에서는 블록체인 기반 NFT 및 AR/VR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이 주목받고 있다.
유명 연예인, 젊은 CEO,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 등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에 대거 참여했고 소비자의 반응이 뜨거웠기 때문이다.
업계에서는 이번 계약이 최신 디지털 트렌드와 SNS 마케팅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한 양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지며 성사된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비유테크놀러지 관계자는 "양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부동산 분야에서의 혁신과 발전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라며 "비유테크놀러지가 보유한 인공지능 기반의 3D 시뮬레이션 기술을 부동산과 접목하면 더욱 많은 부가가치를 발생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유테크놀로지 로고.[사진=비유테크놀로지] |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