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뉴스핌] 이형섭 기자 = 2023년 양양군자원봉사자 대회가 오는 12일 양양군 문화복지회관 2층 소강당에서 열린다.
양양군 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양양군이 지원하는 이번 대회는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다짐과 화합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양양군 자원봉사자들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고 있다.[사진=양양군청] 2023.12.11 onemoregive@newspim.com |
이날 자원봉사자 대회는 자원봉사 활동에 선도적 역할을 하며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은 자원봉사 유공자 29명과 5개 단체에 대해 시상하고 우수 자원봉사자 46명(자원봉사 봉사왕 2명, 금장 1명, 은장 9명, 동장 34명)에게 칭호가 부여된다.
한정임 양양군자원봉사센터장은 "바쁜 개인사에도 불구하고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열정적으로 헌신하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는 자원봉사센터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김진하 양양군수는 "묵묵히 이웃사랑을 실천하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사회적 약자에게 용기를 주고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자원봉사활동이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