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후미르'를 업데이트 했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영웅 '후미르'는 5성 등급의 냉기 속성 마도사 영웅이다. 화염 및 자연 속성을 가진 아군 영웅이나 자신의 턴 시작 시 획득할 수 있는 고유 효과 '원소의 지식'을 활용해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속성 영웅들과 함께 파티를 구성하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모종의 사건으로 인해 동족들로부터 배척을 당하고 있는 '후미르'는 언제나 유쾌한 얼굴로 그 속을 감추고 있는 스쿠기헤임의 악동으로 등장한다.
'후미르'의 고유 효과 '원소의 지식'은 자신의 방어력을 5%씩 증가시키며, 최대 3회까지 중첩된다. 자신이 아닌 다른 아군이 발생시키는 원소의 지식은 속성 당 1회만 중첩된다. '후미르'는 자신의 턴에 공격 후 '원소의 지식'이 3회 중첩되어 있을 경우 이를 모두 소모해 적 전체 강화 효과를 모두 해제하고 수면과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추가 스킬을 사용한다. 해당 효과는 4턴에 1번만 발생한다.
3스킬 '감각 실험'은 적 강화 효과를 1턴 감소시키고 2턴 간 속도 감소 효과를 부여하는데, '원소의 지식' 상태라면 적에게 고정 피해를 줄 수 있다. 고정 피해는 '원소의 지식' 중첩 수에 따라 증가한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