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개발한 특허 원료 6종 함유…11월 중순 출시 기념 홈쇼핑 판매 예정
[서울=뉴스핌] 방보경 기자 =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달 중순에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메디톡스 연구진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핵심 원료 '엠바이옴' 기술이 집약됐다. 엠바이옴 기술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를 통한 신경전달 작용 역량과 미생물공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다.
[사진=메디톡스] |
제품에는 주름을 유발하는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저해하는 펩타이드와 세포투과 펩타이드(CPP)로 구성된 '엠바이옴 비티아이' 및 펩타이드 6종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에 피부 노화와 주름에 개선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형성하는 표피성장인자(EGF), 진피성장인자(bFGF)와 함께 피부 항산화 효소인 티오레독신을 캡슐화한 엑소좀 기반 플랫폼 기술 '엠바이옴 브이'도 사용했다. 이에 피부 침투력이 높고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전달해 탄력 강화와 미백에도 도움이 된다.
미국 식품의약국의 원료의약품목록과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의 인증을 받은 히알루론산을 사용해 피부 속 수분과 볼륨감 개선도 돕는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총 51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얼굴, 목 등 다양한 부위에서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 강화, 미백 등 효과를 입증했다. 눈가, 팔자 주름의 경우 대조군 대비 각각 392%, 242% 수준의 높은 개선 효과를 나타냈으며 앰플 사용 전후 비교 시 피부 흡수율은 447% 개선됐다.
김미성 메디톡스 바이오뷰티사업부 이사는 "피부 고민이 깊어지는 가을철을 맞아 보습부터 주름 개선까지 토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선보이게 됐다"며 "독자적인 원료 기술로 차별화된 경쟁력 입증하며 뉴라덤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 빠르게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hell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