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27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5장'과 '장비 소환권 5장'을 비롯해 '1500 비트'와 '10만 엘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는 라인게임즈 자체 IP(지적재산권) '창세기전'을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 SRPG다. 시리즈 전체를 아우르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적용했으며, 원작 캐릭터의 특성이 담긴 카툰렌더링 디자인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통해 플레이 재미를 더했다.
[사진=라인게임즈] |
이와 함께 기존 '창세기전' 시리즈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신규 오리지널 스토리와 캐릭터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 4분기 출시되는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출시 일정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