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10일 개막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스페이스 다이브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TPS RPG 신작 '퀀텀 나이츠'의 사전 체험판을 공개했다.
10월17일 새벽 2시(한국 시간)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는 스팀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을 사전 공개하는 행사다. '퀀텀 나이츠'는 메인 스토리와 일반/보스 미션, 필드 던전, 월드 보스 등 PvE 콘텐츠와 8대8 PvP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스팀 넥스트 페스트' 기간 중 두 차례(10월 10일 오후 2시, 10월 15일 정오)에 걸쳐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은 스트리밍 영상이 방송되며, 이용자가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퀀텀 나이츠'를 찜 목록에 추가할 시 향후 추가로 공개되는 게임 정보 및 정식 서비스 일정 등의 상세 알림을 미리 받아볼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
'퀀텀 나이츠'는 총기와 마법이 결합된 중세 판타지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가진 3인칭 슈팅 RPG다. 이용자의 전투 스타일에 따라 공격, 수비, 서포트 등으로 구분된 캐릭터와 기관총, 산탄총, 저격총 등 기능별로 세분화된 총기류를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