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쿡앱스는 19일, 자사에서 개발한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와 넷플릭스에서 방영 중인 격투 애니메이션 '한마 바키'와의 컬래버레이션을 11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전사 키우기와 세 번째 컬래버레이션이 단행된 한마 바키는 지상 최강의 생명체인 아버지를 쓰러뜨려야 하는 숙명을 타고난 남자, 한마 바키의 격투 일대기를 그리고 있는 인기 코믹스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한 다음 '이세계 진입 버튼'을 클릭하면 곧바로 광전사에게 흥미를 느낀 한마 바키가 광전사 월드에 방문한다는 시놉시스를 감상 후 시즌 콘텐츠에 진입하게 되며, 주어지는 각종 미션들을 차례대로 공략하면 한마 바키와 관련된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진=쿡앱스] |
10월 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1에서는 한마 바키 죄수복 코스튬, 공룡을 먹으며 생존한 피클과 지상 최강의 완력가로 불리는 올리버 등 최고 인기 캐릭터 2명을 동료로 맞이할 수 있다. 또한, 전용 펫인 트리케라톱스, 컬래버 전용 칭호 및 프레임도 제공된다.
11월 1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되는 시즌 2는 한마 바키의 주요 인물들을 공략하는 레이드 콘텐츠가 개방되며, 어떤 캐릭터들이 보스로 출현하는지 여부는 시즌 2 오픈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마 바키 일반 코스튬을 포함해 중국 최고 무술 정점에 도달한 카이오와 얼굴의 여러 흉터가 인상적인 야쿠자 두목 하나야마를 동료로 영입해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간편한 육성 방식을 통해 단숨에 일취월장하는 캐릭터의 성장 속도를 엿볼 수 있으며, 기존에 방치형 RPG 게임을 접해보지 않은 유저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손쉬운 플레이 조작을 제공한다.
한편, 광전사 키우기와 한마 바키 컬래버레이션과 관련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와 관련된 내용은 '광전사 키우기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