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뉴스핌] 김시아 기자 = 광주은행은 최근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KJB모바일아파트대출'의 판매처를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KJB모바일아파트대출은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는 100% 비대면 대출상품으로 신규 구입자금, 대출 갈아타기(대환), 생활안정자금 등의 목적으로 최대 10억원까지 대출 가능하다.
대출 실행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 시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를 매년 최초 대출금의 10% 범위 내 면제해준다.
광주은행,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KJB모바일아파트대출' 판매 [사진=광주은행] 2023.10.17 saasaa79@newspim.com |
경쟁력 있는 간편한 우대금리 조건도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적연동 우대금리 최대 0.7%p, 자금용도별 우대금리 최대 0.3%p 의 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500억원 판매한도로 제공되는 최대 연 1.2%p 금리우대 쿠폰까지 더해 최저 연 4.48% 금리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모바일웹 또는 가까운 영업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은 카카오페이 제휴를 시작으로 핀다, 뱅크몰, 네이버파이낸셜 등 다양한 빅테크 플랫폼을 통해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간다.
이는 지역 기반의 탄탄한 자본금과 풍부한 경험을 가진 광주은행이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전국 단위의 신규 고객과 상품 판매를 늘리겠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복잡한 조건 없이 손쉽게 낮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아파트담보대출 상품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빅테크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aasaa7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