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간 'iM하이' 통한 국내 및 미국 주식 수수료 면제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하이투자증권은 12월 14일까지 비대면 스마트지점 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으로 계좌개설 및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에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는 경우 국내 주식 1주를 임의로 지급한다. 지급 예정 주식은 삼성전자·LG유플러스·KG스틸·현대공업·한화생명 등 총 5종목이며 대상 주식은 추후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국내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할 때는 추가로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하이투자증권] 2023.08.28 stpoemseok@newspim.com |
하이투자증권 차세대 MTS 'iM하이'를 통해 국내 주식을 거래할 때는 계좌개설일로부터 5개월까지 제비용을 포함한 수수료 면제(세금 제외) 혜택을 제공하고, 선물옵션을 거래할 때는 3개월간 수수료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 단 한 번이라도 거래하는 경우 최대 6개월까지 연장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융자를 신청하는 경우 계좌 개설일로부터 1년간 신용융자 이율을 4.9%로 우대 적용하고, 계좌 개설일로부터 3개월간 실제 발생 신용융자 이자를 최대 15만 원 한도로 지원한다.
'iM하이'를 통해 미국 주식을 거래할 때도 계좌개설일로부터 5개월까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기타거래세를 포함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환전 수수료 95% 우대 적용과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5개월 내 미국 주식을 1주라도 거래했을 경우 추가로 1년간 환전 수수료 90% 우대 혜택과 미국 주식 실시간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타 증권사에 있는 국내 및 미국 상장주식을 100만원 이상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으로 이전하거나 현금으로 입금 후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경우는 최대 500만 원의 현금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비대면 스마트지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옵션 매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물옵션의 일간 매매 금액 충족 시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며 일간 선물매매 금액 20억원 및 옵션 매매 금액 1억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원씩 적립하여 최대 76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MTS 'iM하이'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