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EZ통장 등 이벤트 상품 가입 고객 500명 추첨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SC제일은행은 4년만에 개최되는 마블 테마 러닝 행사 '2023 마블런' 개최를 맞아 오는 9월 15일까지 고객 500명에게 '마블런 참가자 Lite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SC제일은행 마블런'을 검색해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일EZ통장 ▲e그린세이브예금 ▲외화보통예금 중 1개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사진=SC제일은행] |
Lite 패키지는 캡틴 아메리카 참가자 티셔츠와 참가권(배 번호표)으로 구성된다. 이 패키지를 받은 고객은 '마블 히어로'팀 중 하나인 '팀 캡틴 아메리카'의 일원으로 마블런에 참여할 수 있다. 가입한 상품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마블런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마블(Marvel) 테마 달리기 이벤트로 오는 10월 15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한다. 여의도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건너 반환점을 돈 뒤 여의도공원으로 되돌아오는 10km 가량의 코스로 구성된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마블 작품과 캐릭터를 테마로 한 체험 및 이벤트 공간이 꾸며져 참가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행사는 엔데믹을 맞아 4년만에 다시 열리는 행사인 만큼 더욱 기대를 모은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