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동물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비알디는 반려동물 건강 기능 전문 브랜드 '스테이웰'의 액상스틱형 '스테이웰 미세조류 오메가3' 제품을 공식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오메가3는 피모, 두뇌, 심장, 신장, 눈, 관절 건강 등 반려동물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필수 영양제다. 하지만 오메가3가 공기에 노출되면 산패되거나 변질되기 쉬워 보관이 어렵다. 또한 생선에서 추출한 오일의 경우 생선 특유의 비릿한 향이 나서 반려동물에게 기호가 매우 낮다.
반면 미세조류 추출 오메가3는 생선 추출 오메가3와 달리 동물성 알레르기, 중금속, 미세플라스틱, 방사능, 해양오염물질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어취가 없어 반려동물의 기호성이 높고 냄새에 예민한 보호자들도 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
스테이웰_미세조류 오메가3. [사진=비알디] |
'스테이웰 미세조류 오메가3'는 글로벌 친환경 기업인 베라마리스(Veramaris)의 미국산 미세조류 추출 오일인 베라마리스 펫츠를 사용했다. 베라마리스 펫츠는 반려동물 건강기능식품 최초로 ASC-MSC(수산양식관리협의회〮해양관리협의회 공동수여 국제해조류인증)를 획득한 Non-GMO(비유전자변형) 원료이며 비알디가 국내 독점 유통 중이다.
비알디는 지난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 '2023 케이펫페어 서울'에 참가해 '스테이웰 미세조류 오메가3' 제품을 선보였다. 참관자들은 액상스틱형 제품으로 낱개포장 돼 급여하기 편하고 사료나 간식에 섞거나 단독으로 급여할 수 있어 반려동물이 오메가3를 효율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비알디 관계자는 "신제품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고안한 새로운 형태의 오메가3 제품으로 '2023 케이펫페어 서울' 박람회에서 큰 호응을 얻어 향후 매출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영양제 출시를 통해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영양제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