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윈 리조트(Wynn Resorts)가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마카오정부관광청(Macao Government Tourism Office, MGTO)이 주최하는 "Experience Macao, Unlimited – Macao Promotion in Korea" 로드쇼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로드쇼 기간 동안 윈은 마카오에서 잘 알려진 복합 리조트인 윈 마카오(Wynn Macau)와 윈 팰리스(Wynn Palace)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여행 경험을 선보이고 여행객들이 최고의 마카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흥미롭고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윈은 여행객들이 윈 마카오 혹은 윈 팰리스에 도착했을 때 만나는 장면을 로드쇼에서 재현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윈의 상징적인 인테리어에서 영감을 받은 전시부스는 클래식한 윈의 골드 색상과 윈 팰리스 로비에 설치된 대형 풍선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열기구 꽃 설치물로 꾸며진다.
특히, 더욱 흥미로운 행사를 위해 윈 케어(Wynn Care)의 친근한 홍보대사인 "윙윙(Wing Wing)"과 "레이레이(Lei Lei)'가 한국을 방문해 이번 로드쇼에서 관람객들과 만나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윈 리조트 |
윈은 또한 이번 로드쇼 기간 동안 다양하고 매력적인 여행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윈 전시부스에서 "윈 인사이더(Wynn Insider)" 회원으로 등록한 로드쇼 방문객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재미있는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레스토랑 이용권, 특별 기념품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행운의 우승자는 마카오에 머무는 동안 윈 마카오 혹은 윈 팰리스에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가 선정한 5성급" 경험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마카오정부관광청은 한국에서 마카오를 홍보하기 위한 이 대규모 로드쇼를 철저히 준비했으며, 한국 관람객들이 로드쇼를 통해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카오의 특별한 축제, 다채로운 공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 등을 선보이는 다양한 테마의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이번 로드쇼는 한국에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여행지이자 "미식 창의 도시(Creative City of Gastronomy)"로서 마카오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동시에 더 많은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며 마카오의 다양한 관광 상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화려한 코타이 중심부에 위치한 윈 팰리스는 1,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 중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5성급 어워드를 받은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리조트이다.
리조트 방문객들은 꽃이 만발한 희귀한 예술품을 만끽하고, 스카이캡을 타고 웅장하고 멋진 분수쇼를 내려다보며, 미슐랭 스타,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5성급 레스토랑 등 수상 경력에 빛나는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윈 리조트 |
마카오 반도 중심부에 위치한 윈 마카오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로부터 5성급 어워드를 8번 수상한 세계 유일의 리조트이다.
윈 타워 또는 앙코르 타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하고 리조트의 수많은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완벽하게 준비된 요리를 맛보며 고급스러운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고 번영의 나무, 분수쇼 등 멋진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며 진정으로 다채로운 마카오를 만끽할 수 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