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5일,16일 이틀간 진행예정인 울진보호소 봉사자 주최 바자회에 '제1회 멍멍컹컹마켓'에 TS써니애견라인 제품을 협찬했다.
울진보호소의 봉사자들은 유기견을 구조하고 해외로 입양 보내는 활동을 해오고 있다. 봉사자들에 의한 이번 바자회는 7월 유기견들의 입양 이동비와 병원비 준비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바자회를 통한 수익은 울진 대형 산불 당시 구조된 강아지들의 해외 출국비용과 치료비, 중성화 비용과 8,9월 출국 대기 중인 구조견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울진보호소 봉사자의 사연을 접하고 당장 제품을 협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TS써니애견샴푸, TS써니애견트리트먼트, TS써니애견미스트, TS써니애견쿠키(3종) 협찬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실제로 반려견 써니에게 사용하고 급여하는 제품들이다. 바자회의 구매자분들께서 안심하고 사용하고 급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과 재계약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