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는 4일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의 올스타전을 기념해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프야2023은 이번 올스타전을 기념한 특별 선물과 함께 '올스타전 페스티벌', '특별 스타 경매', '컴프야 홈런레이스 수상자 예측' 등 게임 안팎에 걸쳐 올스타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이달 10일부터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올스타전 기념 꾸러미를 선물한다. 올스타전 기념 꾸러미는 'Live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100% 플래티넘팩', '올스타 스카우트권' 등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사진=컴투스] |
올스타전의 드림팀·나눔팀처럼 '컴프야2023' 유저들이 팀을 나눠 미션을 수행하는 '올스타전 페스티벌'도 열린다. 주어진 미션 완료 시 자신의 팀에 기여 점수를 부여하며, 올스타전 출전 선수의 'Live 플래티넘 카드', '고유능력 변경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올스타전을 기념해 게임 내 한정판으로 제작된 '올스타 유니폼' 및 '올스타 엠블럼'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를 기념해 게임 내 '홈런더비' 플레이 시 역대 드림팀·나눔팀에 속한 선수와 코치가 등장하는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별 순위에 따라 추가로 '홈런타자팩'을 선물한다.
역대 올스타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올스타전 특별 스타 경매'도 진행된다. 최정, 이정후, 양의지, 구자욱, 박병호, 전준우 등 총 12명의 선수가 매일 2명씩 플래티넘 등급으로 등장하며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통해 영입에 도전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 달성 시 포인트를 2배로 상향 지급하는 '핫타임'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승부예측 누적 참여 횟수를 추가로 제공하는 '올스타 브레이크 승부예측' 등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뮤니티에서도 '홈런레이스 수상자 예측' 이벤트와 각 팀을 응원하고 경기 결과를 예측하는 'YES or NO' 이벤트 등 야구팬들의 축제인 올스타전과 함께 하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2년 연속으로 KBO와 '2023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인 홈런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로 확정했다. 이를 기념해 '컴투스프로야구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산 사직야구장 현장에서도 야구팬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함께할 예정이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