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며 인증샷 찍기
SNS 통한 참여 이벤트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는 하림펫푸드, 삼성카드와 협업해 '몰리스클럽 견생샷(강아지 인생사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의 사회성을 증진하고 반려인과의 유대감을 높이는 반려견 산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이날부터 7월 7일까지 2주간 이마트앱과 SNS를 통해 진행한다.
몰리스 견생샷 이벤트.[사진=이마트] |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클럽'에 가입해야 한다. '몰리스클럽'은 이마트가 반려인 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올해 3월에 론칭한 무료 멤버십이다.
'몰리스 클럽'에 가입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 '#몰리스와견생샷'과 함께 반려견이 산책하는 사진을 게시하면 자동으로 '몰리스클럽 견생샷 이벤트'에 응모된다. 사진은 참여자의 반려견을 본인이 직접 산책하며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7월 7일까지 SNS에 게시글을 올린 고객 중 '좋아요' 투표로 36명을 선정해 ▲최다 득표자 1명에게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사료 1년치 ▲2위부터 6위까지 5명에게는 '더리얼' 사료와 간식세트 ▲7위부터 36위까지 30명에게는 '더리얼&더미식 유니자장 세트'를 증정한다.
이승우 몰리스 파트장은 "반려견에게 있어 산책은 스트레스 해소와 호기심을 충족시켜주는 가장 기본적인 활동이며 사회화 과정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으로 이를 장려하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