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의원 "경기도민의 복지 증진 위해 더욱 노력"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이제영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국민의힘, 성남8)이 13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경기도의회 의장으로부터 상패를 수여받았다.
이제영(왼쪽) 경기도의원(보건복지위원회, 국민의힘, 성남8)이 13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3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경기도의회 의장으로부터 상패를 수여받았다. [사진=경기도의회] |
이제영 의원은 청년 제대군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경기도 청년 장해 제대군인 지원에 관한 조례안」 대표 발의 등 선도적인 법·제도적 정비 및 입안으로 자치입법 발전에 기여했으며, 2022년 실시된 행정사무감사에서 보건건강국의 주도적인 보건소 조직진단을 통해 인력 확충 지적 등 심도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했다.
특히 경기도의 보건복지 증진을 위한 입법 활동, 행정사무감사, 예산안 심사 등 소속 위원회 소관 업무 전반에서 전문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모범 도의원이다.
이제영 의원은 전국 광역 의원의 협의체인 전국시도의장협의회에 의한 우수의정대상이라는 점에 큰 의미를 부여하면서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앞으로도 경기도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