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는 프리미엄 카드인 '헤리티지(HERITAGE)'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로 내놓은 카드는 헤리티지 익스클루시브(HERITAGE Exclusive)와 헤리티지 리저브(HERITAGE Reserve)다.
헤리티지 익스쿨루시브는 최상위 1% VVIP 고객을 위한 카드다. 카드 연회비는 200만원이다.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만 별도 자격 심사를 거쳐 발급을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없이 모든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 포인트리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항공, 면세점, 골프장, 호텔 업종 이용 시에는 1%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돼 국내 가맹점에서는 최대 2%까지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하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에는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3% 포인트리 적립이 제공된다.
최상위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특별 서비스도 제공된다. ▲골프백 딜리버리 서비스 ▲대학병원 등 의료기관 에스코터 동행 서비스 ▲밀리의 서재 12개월 구독권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가능한 라운지 키 서비스 ▲롯데호텔 현장 할인 및 발레파킹 제공 등 우대 서비스 ▲KB국민은행 수수료 면제, SMS 서비스 무료 제공 등이 제공된다.
헤리티지 리저브는 4050대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카드다. 연회비는 80만원이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다.
카드는 포인트형 또는 스카이패스(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형 등 2가지 형태로 발급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형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0만점까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최대 1.2%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조건 없이 3%까지 포인트리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 골프장, 골프연습장 등 각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 시 연 2회에 한해 5만포인트리 특별 적립 혜택도 있다.
스카이패스형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해외 가맹점 1000원당 2마일리지가 적립된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카드 2종 출시로 프리미엄 카드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KB국민카드는 올해 초 헤리티지 스마트(HERITAGE Smart) 카드를 내놨다. 이 카드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서울=뉴스핌] 한태희 기자 = KB국민카드 프리미엄 카드 [사진=KB국민카드] 2023.06.08 ace@newspim.com |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