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동훈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22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 최우선 문화 강화를 위한 안전보건 리더쉽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용산구 아이파크몰 대원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이날 안전보건 리더쉽 교육에는 김회언 대표이사, 정익희 대표이사, 조태제 건설본부장, 이현우 개발영업본부장 등 경영진과 HDC현대산업개발 본사 팀장급 이상 60여명이 참석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경영진과 본사 팀장급 임직원 6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리더십 교육을 진행했다. 인사말을 하는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김회언 대표이사.[사진=HDC현대산업개발] |
이날 교육에 참석한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CFO는 "안전은 회사 경쟁력의 근간으로 최우선의 가치를 두어야 한다"며 "우리의 핵심가치인 정도경영을 실천하며 공정거래 질서 확립과 준법경영으로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자"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안전보건 문화 강화를 위해 연중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HDC SAFETY-I ACADEMY의 일환으로 열린 이날 교육에서는 2023년 중대재해처벌법 적용사례와 비상사태 발생시 초기대응 등에 대한 강의와 토론이 진행됐으며 협력사와의 상생경영을 위한 공정거래문화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leed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