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한빛소프트는 19일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 마스코트 댄스배틀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50레벨 미만의 마스코트로도 마스코트 댄스배틀 전용 방을 생성하고 즐길 수 있게 됐다. 해당 방에는 개설자 외에 1레벨 이상의 마스코트를 보유한 유저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까지 마스코트의 댄스실력을 뽐내고 주목받을 수 있는 '판타지 난빛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스코트댄스 SVIP 아이템을 사용해 게임룸을 개설하고 댄스배틀을 즐긴 유저에게 '크레이지퀸의 이벤트상자E'를 3개씩 지급한다.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에 마스코트 댄스배틀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한빛소프트] |
또한 게임룸을 개설하고 열정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 5명을 선정해 최고 센터상·우수 센터상·우수 MVP상·준 MVP상·루키상을 수여한다. 각각의 상에 5000 이벤트캐시부터 10만 이벤트캐시까지 특별 지원금도 지급한다.
이 밖에 마스코트 댄스배틀 플레이를 통해 최고 점수를 획득하고 인증하는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2만 이벤트캐시도 증정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중 마스코트를 멋지게 꾸며 홈페이지 '패션갤러리'에 인증하는 유저 모두에게 마스코트 채팅 1개와 마스코트 컬러로션 1개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오디션 굿즈(슬리퍼)를 선물한다.
한빛소프트 측은 "유저 아바타 옆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응원을 해 주던 마스코트를 레벨과 상관없이 직접 조작해 댄스배틀을 펼칠 수 있게 됐다"며 "애정으로 키운 최애 마스코트를 모두에게 뽐내거나, 아직 마스코트가 없다면 이번에 최애 마스코트를 정해보시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