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중고차 유통 기업 케이카(K카)의 새 광고 속 이정재의 활약이 화제다. 최근 공개된 케이카 광고에는 이정재가 단독 출연해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정재는 중고차를 사고, 타고, 파는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관리하는 케이카의 차별화된 K클래스급 서비스를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전달한다. 다수의 작품으로 이미 글로벌 무대에서도 연기력을 인정받은 이정재의 연기로 케이카 광고 메시지는 더욱 강렬하고 효과적으로 전달된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K-클래스 이정재, K카 광고 |
이번 광고를 본 시청자들은 "월드클래스 배우와 K클래스 케이카의 완벽한 하모니", "이정재의 연기가 더해져 마치 한편의 영화 같다", "이정재의 단호한 말 한마디가 신뢰를 불러 일으킨다", "영화 핵심 내용을 다루는 예고편처럼 케이카 장점을 이정재가 긴장감 있게 잘 전달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남겼다.
케이카 광고는 이정재의 열연이 더해져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케이카 신규 광고 영상은 지난 1일 공개 닷새 만에 100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 10일 200만뷰를 돌파했다.
한편, 이정재는 2021년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으로 세계적 스타로 자리매김하며 에미상, SAG 등 주요 해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최근에는 디즈니+에서 공개될 스타워즈 세계관의 드라마 '애콜라이트'에 합류했다.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