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부터 판매처 전국으로 확대...쿠팡, 네이버서도 판매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모든 제품을 온·오프라인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날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제품, 그리고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TEREA)¹ 10종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한국필립모리스] |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온라인 판매도 확대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IQOS.com은 물론 쿠팡이나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 10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를 구매하고 제품을 등록했을 경우 이날부터 한 달간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나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 해당 기기 구매 금액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련해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미출시 지역에서 아이코스 3 듀오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 대해 구매 비용 전액(최대 59000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라인업을 전국에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기다려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