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전 10시 서울 강서구 ASSA빌딩서 열려
[서울=뉴스핌] 박성준 기자 = 국민의힘이 3·8 전당대회 당 대표 및 최고위원 후보자에 대한 비전발표회를 진행한다.
국민의힘은 7일 오전 10시 서울 강서구 ASSA빌딩 방송스튜디오에서 비전발표회를 실시한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23.02.06 leehs@newspim.com |
국민의힘 관계자에 따르면 당대표 비전발표회는 천하람·황교안·김기현·안철수·조경태·윤상현 후보 순으로 이뤄진다
최고위원은 이만희·김재원·이용·박성중·허은아·정미경·김병민·태영호·천강정·김용태·문병호·조수진·민영삼 후보 순으로 진행된다.
청년최고위원은 김가람·이욱희·김영호·서원렬·양기열·이기인·장예찬·구혁모·지성호·옥지원·김정식 순이다.
국민의힘은 지난 2021년 전당대회 당시 예비경선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누리꿈스퀘어에서 비전발표회를 진행했다. 대선 국면이었던 같은 해 8월에도 대선 후보들을 대상으로 '국민 약속 비전발표회'를 개최했다.
이후 국민의힘은 8~9일 책임당원 6000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오는 10일 당 대표 후보 4인, 최고위원 후보 8인, 청년 최고위원 후보 4인 등 본경선 최종 진출자가 정해진다.
park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