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기념 각종 할인·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LF는 온라인몰 LF몰에 전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론칭 했다고 16일 밝혔다.
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항공권 예약 전문 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한 서비스로 예약, 발권, 변경, 취소 등 여행에 필요한 항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고자 하는 여행지와 날짜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각 항공사별 정보를 볼 수 있다.
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사진=LF몰] |
또 KB국민카드와 연계해 선보인 'LFmalll 신용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LF몰은 다양한 혜택의 고객참여 이벤트와 증정품을 제공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LF몰 항공권 예약 메인 페이지를 캡처해 서비스 오픈 축하 메시지와 필수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만해도 LF몰 1000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10명을 추첨해 이마트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기획전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여행 관련 테마에 맞는 LF몰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 상품 한정 추가로 7% 할인 받을 수 있는 플러스쿠폰도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LF몰은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여행에 대한 카테고리를 신규로 선보이게 되면서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