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티저 오픈…핵심 혜택 공개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티몬은 오는 19일부터 5일간 열리는 대형 프로모션 '몬스터감사제'의 티저 페이지를 16일 연다.
'몬스터감사제'는 50%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제공한다. 티몬은 23일까지 매일 오후 12시 최대 50% 혜택의 '정오쿠폰'을 선착순 발급하고, 매일 최대 10% 할인의 '감사쿠폰'을 무제한 지급한다. '카카오페이 10% 즉시 할인'도 마련했다.
티몬 몬스터 감사제.[사진=티몬] |
'몬스터감사제'의 특가 상품 테마도 공개했다. 티몬은 한해 동안 최다 판매 상품들을 선정해 '연간베스트'로 선보인다. 또 연말 수요에 맞춰 MD들이 엄선한 '시즌베스트', 입점 브랜드와 협업해 단독 특가로 준비한 '베스트브랜드'도 준비했다. 매일 밤 12시부터 1시간 한정으로 초저가 상품을 선보이는 '자정어택'도 추가했다.
사전 쿠폰 및 적립금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중 특가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2%할인 쿠폰과 모든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2%·15% 사전쿠폰을 발급 받으면 더 알뜰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 본부장은 "1년 동안 티몬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보답하고자 '감사제' 형태로 몬스터급 혜택을 준비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특가 행사와 함께 올해를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