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건 구매 데이터 기반 부문별 인기 상품 선정
특가 이벤트로 수상 상품 할인 판매
[서울=뉴스핌] 노연경 기자 = CJ올리브영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올해의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매년 부문별로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올영세일.[사진=CJ올리브영] |
이번 '올영세일'은 '오늘의 특가', '선착순 특가' 등 '올영세일'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를 통해 어워즈 수상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는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어반디케이, 맥 등 인기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원플러스원(1+1) 구성, 혹은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는 세일 첫날인 1일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총 세 차례 열리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시즌을 겨냥한 '카테고리 대전' 행사는 겨울철 수요가 높은 바디용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바디보습대전', 연말 선물에 적합한 디퓨저, 캔들 등 각종 홈프래그런스를 소개하는 '향기선물대전' 등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2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헬스앤뷰티 중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 축제로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생필품까지 올해 올리브영의 히트 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ykno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