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대전관광공사는 공사가 운영하는 '꿀잼도시 대전홍보관'에서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개점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대전홍보관은 대전의 관광, 예술 그리고 문화를 소개하고 꿈돌이 IP, 대전 굿즈 등 상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전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전관광공사는 공사가 운영하는 '꿀잼도시 대전홍보관'에서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개점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대전관광공사] 2022.09.15 gyun507@newspim.com |
신세계대전점과 함께 개관한 대전홍보관은 지역관광정보와 문화예술전시 및 꿈돌이스토어 등 콘텐츠를 선보이며 지난 1년간 40만명의 방문객이 방문했다.
대전홍보관에서는 꿈돌이와 함께하는 캠핑을 테마로 하는 '대전 한밭_탕' 행사가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신세계대전점 1주년 행사 기간 동안 꿈돌이 상품을 1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마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뽑기 이벤트, 꿈돌이와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 관계자는 "방문객에게 색다른 체험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한 만큼 전시 공간에서 꿈돌이와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