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뉴스핌] 오정근 기자 = 포스코 광양제철소는 내달 15일까지 '청춘業!UP!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3기는 직무세션과 취업세션으로 나눠 개인별 취업 목표 설정부터 진로상담·자기소개서 첨삭·면접 등 실질적인 취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취업컨설팅' 3기 참여자를 모집한다.[사진=광양제철소] 2022.07.26 ojg2340@newspim.com |
특히 참여자의 학교·전공 등을 고려한 1:1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해, 보다 효과적인 취업역량 향상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직무세션에서는 최근 취업시장에 밝은 광양제철소 신입사원들이 생생한 취업 노하우와 직무, 회사생활 등 취업준비생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질문들에 자유롭게 답변하고 취업세션에서는 인사부서 실무담당자들이 자기소개서 첨삭과 모의면접 등 취업 성공을 위한 팁을 전수한다.
본인 또는 부모님이 광양시에 주소를 둔 만 39세 이하의 취업준비생과 고등학교 재학생 50여 명을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 시 소속학교와 전공‧학년‧희망직종·직무 및 자기소개서(권장)를 제출하면 된다.
컨설팅은 내달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대상자 선정이 완료되면 세부 일정은 추후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ojg234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