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공주 밤 껍질 발효한 '발효율피추출분말'
[서울=뉴스핌] 김경민 기자 = HK이노엔(HK inno.N)이 공주 밤 껍질 발효 추출분말을 소재로 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HK이노엔은 21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의 신제품으로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HK이노엔 제공] |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개별인정형 다이어트 신소재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발효 공정을 통해 충남 공주 알밤 껍질을 694% 농축한 식물성 원료다.
발효율피추출분말은 밤의 속껍질(율피)을 발효한 소재로, 껍질 속 '엘라그산'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재는 실제 인체적용실험에서 체지방량, 복부 지방의 감소 효과가 확인되면서 최근 식약처로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받아 체지방 감소 관련 개별인정형 원료로 등록됐다.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발효율피추출분말뿐만 아니라 6종의 비타민 B군을 하루 권장 섭취량만큼 함유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활력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했다.
목 넘김이 편한 작은 크기의 제형을 파우치에 담아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한 포씩 간편히 챙기기 쉬운 점도 특징이다.
HK이노엔은 이번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 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기용했다. 티빙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요가 강사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한선화는 탄탄한 건강미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할 예정이다.
HK이노엔 관계자는 "뉴틴 코어핏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관련 개별인정형 원료인 발효율피추출분말을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6종의 비타민B군 하루 권장량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주는 한선화와 체중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m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