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노인과 무료급식소 전달
[세종=뉴스핌] 신성룡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2일 여의도 국회 헌정회 인근 생생텃밭에서 열린 '국회생생텃밭 김장나눔행사'에 절임배추 1000포기를 지원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행사는 박병석 국회의장 등 55명 국회의원이 참여하는 국회생생텃밭동호회가 주최하고 도시농업포럼이 주관했으며 박병석 국회의장, 여야 국회의원, 김현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등 후원단체장과 시민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가운데)이 2일 국회 생생텃밭에서 박병석 국회의장(좌측 세번째), 양경숙 국회의원(우측 세번째), 류경오 도시농업포럼 회장(우측 첫번째)과 함께 김장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2021.12.02 dragon@newspim.com |
이날 행사에서 직접 담근 김장김치는 추운 겨울 김장을 하지 못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독거노인과 무료급식소에 전달했다.
김춘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은 "우리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된 뜻깊은 행사에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공사는 우리 이웃들과 따뜻함을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 등 ESG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drago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