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레시피로 '총 3종' 구성...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조리 가능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호텔신라는 '집에서 즐기는 호텔 파인 다이닝'을 모티프로 한 프리미엄 밀키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SHILLA DINING at Home)'은 신라호텔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식재료와 최적의 레시피를 통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호텔 파인 다이닝의 맛을 구현했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사진=호텔신라] 2021.11.23 shj1004@newspim.com |
안심 스테이크와 떡갈비, 메로 스테이크 등 총 3종으로,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를 통해 조리할 수 있는 전용 밀키트다.
프리미엄 안심 스테이크로 활용되는 미국의 CAB 프리미엄 블랙 앵거스 비프는 우수한 맛과 깐깐한 생산·유통과정으로 신라호텔을 비롯해 주로 호텔 및 고급 레스토랑에서 취급하는 식자재다. 또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송로버섯)과 마데이라 와인으로 만든 페리구 소스가 곁들여진다.
프리미엄 떡갈비 또한 CAB 블랙 앵거스 비프 중 갈비 원육을 곱게 다져 만들었다. 프리미엄 메로 스테이크 밀키트는 호텔신라의 높은 기준에 따라 선별된 메로만으로 엄선했으며 시트러스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는 마이셰프, 프레시지 등 2개 식품사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마이셰프에서는 프리미엄 메로 스테이크를 판매하며, 프레시지는 프리미엄 안심 스테이크와 떡갈비를 판매한다.
삼성카드의 간편식 정기쇼핑 약정서비스인 '마이 큐커 플랜' 서비스에 가입하면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식료품을 구매하여 큐커로 즐길 수 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