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와 함께한 새 TV CF, 오는 5월 방영 예정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배우 송중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데뷔 14년 차를 맞이한 배우 송중기는 특유의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에 오랜 시간 다져진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빠르게 보다 올(all)바르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정성이 담긴 바른 먹거리를 지향하는 맘스터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서울=뉴스핌] 송현주 기자 = 배우 송중기 [사진=맘스터치] 2021.04.26 shj1004@newspim.com |
맘스터치는 '혜자버거', '입찢버거'로 불리는 가성비와 제품력을 기반으로 외식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에 대세 배우 송중기를 모델로 발탁하면서 가성비는 물론 젊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맘스터치만의 메뉴 경쟁력을 널리 알린다는 방침이다. 송중기와 함께한 맘스터치의 새 TVCF는 오는 5월 방영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정직하고 깨끗한 매력을 지닌 배우 송중기는 엄마의 정성이 담긴 한 끼처럼 따뜻한 감성의 맘스터치에 꼭 맞는 모델"이라며 "버거·치킨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온 맘스터치의 차별화된 매력을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shj100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