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 기념 짜장류 6종, 최대 90% 파격 할인 행사
[서울=뉴스핌] 정경환 기자 = 다날핀테크는 BGF리테일과 함께 '블랙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3일간 CU편의점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짜장류 6종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랙데이는 매년 4월 14일로, 짜장면을 먹는 날로 알려져 있다.
다날핀테크가 BGF리테일과 함께 '블랙데이'를 맞아 오는 14일까지 3일간 CU편의점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짜장류 6종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다날핀테크] |
이번 이벤트에서는 CU편의점에서 삼양 짜짜로니, 오뚜기 3분 쇠고기간짜장, 오뚜기 진진짜라 컵라면 등 6가지의 짜장류 상품을 대상으로 페이코인 결제 시 50% 할인이 적용된다. 20만 개 한정 수량으로 1회 할인 한도는 최대 3000원이다.
특히, 일반적인 할인 이벤트와는 달리 제품별 추가 할인 및 추가 증정행사가 있고, 통신사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함에 따라 제품에 따라 최대 90%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인을 통해 페이코인 앱에 신규 가입하면, 1페이코인이 가입 리워드로 제공되므로 신규 가입 고객도 1페이코인에 해당하는 금액 범위 내에서 CU 블랙데이 할인 이벤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최근 BBQ 치킨 1페이코인(약 2800원 상당) 결제 이벤트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가입자 및 거래액 모두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그는 "이번에 페이코인의 가치를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강력한 할인 프로모션을 연이어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제휴처와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150만 회원을 보유한 페이코인은 실생활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용화된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다. 최근 유니온페이 선불카드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국내 7만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뿐 아니라 전세계 3000만 유니온페이 QR가맹점에서 페이코인 결제가 가능해졌다.
페이코인의 국내 가맹점으로는 이번 블랙데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CU를 비롯해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등 주요 편의점과 도미노피자, BBQ, 매드포갈릭, 교보문고, SSG PAY, 골프존, CGV 등 업종 내 대표 브랜드들이 있다.
hoa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