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곧 새 학기가 시작된다. 중학생이라면 학교에 간다는 설렘도 있지만, 성적관리에 대한 고민도 할 수밖에 없다. 특히 작년 한 해 학교에 등교하지 않은 날이 더 많았던 만큼, 학습 공백도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번 학기는 다른 때보다 학습에 대한 전략을 보다 철저히 세워야 한다는 뜻이다.
이런 상황에 중학교 전 학년 전 과목 내신 성적이 고민되는 학생들 사이에서 '엠베스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고등 대표 인강 메가스터디를 만든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인강 브랜드 엠베스트는 2003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03~2019년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는 지난 한 해 주요과목 평균 95점 이상의 내신 최상위권 학생을 12593명 배출하며 신기록을 세운 바 있다. 해당 학생들은 2586개 중학교 재학 중이며, 이는 전국 중학교 수의 80.2%에 달하는 수치다. (통계청 자료, 전국 중학교 수 3223개)
빈틈없는 학습이 가능하도록 과목별 뛰어난 실력을 갖춘 강사진이 주요과목과 암기과목 3200여 개의 맞춤 강좌를 제공한다. 예비중 기초 강좌부터 방학 단기특강, 내신 진도강좌, 시험대비 특강, 내신 심화 및 예비고 강좌까지 자신의 실력과 상황에 맞는 학습으로 내신 만점에 도전할 수 있다.
특히 중학교 때 놓쳐선 안 되는 중등수학과 중등영어 과목의 경우 수준별, 영역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자신의 수준과 취약점에 초점을 맞춰서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혹시나 있을지 모를 학습 구멍까지 확실히 메울 수 있도록 '스마트매쓰+', '수학 서술형 master', '영어도서관', '스마트그래머+' 등의 다채로운 학습 어플도 준비돼 있다.
엠베스트 관계자는 "작년과 또 다른 새학기 환경에 빠르게 적응하고, 학습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내신 기본 강의는 물론 비교과와 수행평가, 특기/탐구, 리더십 강의까지 엠베스트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에서는 전 학년 전 과목 강좌와 학습 프로그램 1:1 맞춤 관리까지 무료체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엠베스트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경우 전용 서비스까지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엠베스트' 혹은 '중등인강 엠베스트' 검색 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엠베스트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