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참여 고객에 애플워치6 등 증정 이벤트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한진은 지난 18일 '원클릭 택배 서비스' 가입 고객의 사업 성장을 돕는 원클릭 '스케일 업(Scale-Up)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원클릭 택배를 이용하는 고객의 이용 패턴 등을 자동으로 분석해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준다. 설문조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진, 원클릭 스케일업 서비스 기념 이벤트 [사진=㈜한진] |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2019년 10월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의 일환으로 시작됐다. 소상공인이나 1인 판매자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가입 고객이 2만개사를 돌파했다.
한진은 이번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작년 11월 ▲퀵·당일배송 ▲풀필먼트 ▲해외 판매 지원 ▲쇼핑몰 고도화 ▲쇼핑몰 통합관리 ▲부자재 구매대행 업체 14개 제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가비아 C&S ▲고고엑스 ▲굿스플로 ▲디디로지스 ▲두손컴퍼니 ▲로지스팟 ▲셀러허브 ▲셀메이트 ▲이지어드민 ▲에코라이프패키징 ▲원제로소프트 ▲위킵 ▲플레이오토 ▲CGETC 등이다.
스케일업 서비스와 함께 원클릭 택배서비스 홈페이지를 개선했다. 모바일앱 호환,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 간소화, 세분화된 통계 및 현황 관리가 가능하다.
오는 2월 23일까지 스케일업 서비스 페이지에서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애플워치6', 10명에게 '내지갑속과일' 기프트카드,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4개 세트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진택배와 원클릭 택배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휴 범위를 넓히고 해외판매 물류 지원을 더욱 강화하는 등 이커머스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으로서 CSV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unsa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