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냉장고' 앱 프로모션…8월 31일까지 선착순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카카오IX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릴리바이레드와 함께 GS25의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S25에 입점된 카카오프렌즈 음료 5종 중 3개 이상 구매 시 릴리바이레드의 틴트 제품 1개를 증정하는 협업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릴리바이레드와 함께 GS25의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제공=카카오] 2020.08.07 yoonge93@newspim.com |
GS25에서 행사 대상 카카오프렌즈 음료를 구매한 후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스탬프가 생성되며, 스탬프가 3개 모이면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는 GS25에서 '어피치 복숭아워터', '네오 포도워터' 등 과일 향이 느껴지는 산뜻한 플레이버 워터와 '복숭아 에이드', '포도 에이드', '슈크림 라떼'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파우치형 음료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카카오프렌즈와 릴리바이레드의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1인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소진 시에는 자동 종료된다.
카카오IX 관계자는 "GS25에서 판매 중인 카카오프렌즈 음료는 귀여운 패키지에 시원하고 상큼한 맛으로 많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 여름, 릴리바이레드와 함께 마련한 프로모션을 통해 지친 일상 속 새로운 즐거움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