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8월16일까지 4가지 이벤트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골프존이 20일부터 8월16일까지 약 한 달간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총 1억5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지는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전용 이벤트 '투비전 배틀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투비전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로그인 후, '배틀존' 모드에서 18홀을 완료하면 된다.
투비전 배틀 페스타는 △코스 승리 도장 깨기 △코스 완주 도장 깨기 △배틀 순위에 따른 개인 시상 △라운드 완료 시 100% 경품 지급 이벤트 등 총 4가지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코스 승리 도장 깨기 이벤트는 배틀존의 모든 CC(총 26개)에서 '팀배틀 승' 또는 '개인배틀 1위'를 차지한 고객들에 한해 우승 상금 1천만원을 총 달성자 수로 나누어 골프존 환급형 마일리지로 지급한다. '배틀존' 모든 CC를 18홀 완료한 상위 10명을 대상으로 △골드바 3돈(1위) △아이패드(2위) △다이슨 공기청정기(3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코스 완주 도장 깨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배틀존' 승과 1위 횟수를 합산한 별도 순위에 따라 △골드바 1돈 △스카티카메론 퍼터 △골프문화 상품권 30만원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개인 시상 이벤트'와 라운드만 완료해도 경품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프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