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티머니가 전자결제 전문기업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규희 기자 = 김태극 티머니 대표이사(왼쪽)가 10일 김용광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티머니 제공] 2020.07.10 Q2kim@newspim.com |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결제‧모빌리티‧빅데이터 등 사업 발전을 위해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을 것에 합의하며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티머니의 오프라인 결제 역량과 갤럭시아컴즈의 온라인 결제 역량을 결합한 온-오프라인 결제 사업 협력 ▲'티머니페이(Tmoney Pay)'와 '머니트리(Money Tree)' 서비스 시너지 창출 협력 ▲티머니의 Mobility 데이터와 갤럭시아컴즈의 금융 데이터를 활용하는 빅데이터 기반 사업 협력 ▲티머니가 추진하는 모빌리티 사업에 갤럭시아컴즈의 결제, 빅데이터 관련 기술 협력 및 다양한 사업 모델 공동 발굴 등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공동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이 밖에도 티머니와 갤럭시아컴즈는 양사가 보유한 간편결제 분야 경쟁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호 연계를 통해 실질적인 고객 혜택 확대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q2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