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당일,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선물 증정 및 특별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바디프랜드는 오는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시흥배곧 전시장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풍성한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한다. 11일 오픈 당일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방문 전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 11일 오픈, 당일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선물 증정 및 특별 혜택 제공2020.07.10 jellyfish@newspim.com |
경기 시흥시 정왕동 시흥배곧 C2호반 써밋플레이스 내 위치한 바디프랜드 시흥배곧점 매장에서는 최근 식약처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제품에 이르기까지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안마의자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또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안마의자 전 제품 대상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여름 보조냉방가전으로 각광 받는 서큘레이터를 기본 제공하며, 선착순 30명에게는 이태리 명품 침구 브랜드 '벨로라(Bellora) 타월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단, 증정품은 26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당일 계약하는 고객만 해당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신규 오픈한 시흥배곧점 전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 이르기까지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