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객실 할인, 태극기 그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군인, 경찰, 소방관, 국가유공자 등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할인과 다이닝 레스토랑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객실 할인, 태극기 그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대교그룹] |
객실 할인은 유선으로 예약하고 체크인 때 공무원증, 국가유공자자증 등 본인 확인 후 가능하다.
또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나만의 태극기 그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프런트에서 태극기 도안과 색연필을 대여해 태극기를 그린 후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당선된 참가자들에게 마이다스 호텔 숙박권과 키즈잼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마이다스 호텔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마이다스 가족 이벤트'를 진행, 호텔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객실 및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키즈잼 2종 패키지, 폴딩 보스턴 백 등을 증정한다.
이와 관련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예약은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