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RESORT)'는 봄을 맞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글램핑과 보팅 등을 즐길 수 있는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따뜻해진 봄 날씨에 이용할 수 있는 헤스티아 글램핑장의 벚꽃 글램핑과 디오니소스 레스토랑의 셀프 BBQ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봄을 맞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글램핑과 보팅 등을 즐길 수 있는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대교그룹] |
또 청정 자연 속에 마련된 독채 형식의 공간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글램핑을 즐길 수 있으며, 텐트 외부에서는 BBQ 시설과 테이블, 해먹을 이용할 수 있다. 텐트 내부에서는 빔프로젝트와 블루투스 스피커로 VOD를 상영할 수도 있다.
마이다스 수상장에서는 '트리톤스' 벚꽃 보팅도 즐길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북한강의 벚꽃길을 보팅투어로 이용하는 고객에게 폴라로이드 사진과 벚꽃 풍선을 증정하고, 보팅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 오는 30일까지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마이다스 벚꽃 미술대회'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도화지와 색연필을 대여해 호텔 주변에 만개한 벚꽃을 그려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호텔 숙박권을 비롯한 키즈잼 자유놀이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마이다스 호텔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서비스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이 여유롭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청정 자연에서 힐링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은 마이다스 호텔을 방문해 이번 프로모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봄맞이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