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대교그룹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어린이날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오는 5월 1일부터 5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이다스 주니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마이다스 호텔 내에 위치한 '숲 속 연못'. [사진=대교그룹] |
'마이다스 주니어 패키지'는 트니트니 짐 패키지와 키즈잼 패스 패키지로 나누어 이용할 수 있으며, 트니트니 짐, 키즈잼 자유놀이, 솜사탕과 달고나 만들기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5월 2일과 4일에는 호텔 내에 위치한 '숲속 연못'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마리오네트 & 버블쇼'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스포츠콤플렉스에서는 에어바운스 등을 설치해 트니트니 전문 강사들과 함께 아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트니트니 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6일부터 31일까지 5월 12일이 생일인 고객과 2017년부터 2019년 5월에 태어난 자녀와 함께 방문한 고객에게 객실 할인 이벤트와 키즈잼 자유놀이 1시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 오는 5월 31일까지 '마이다스 사랑 감사 행복 포토 콘테스트'도 진행해 마이다스 호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호텔에서 여행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모바일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마이다스 호텔 관계자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건축면적을 제외한 녹지공간이 9400여 평에 달할 정도로 여유 공간을 넓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휴양지"라며 "4인 가족 기준으로 1객실 당 130여 평, 1인 약 33평의 녹지 공간에서 이번 가정의 달에 편안하게 힐링과 휴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