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진숙 기자 = 대교의 대표 학습브랜드 눈높이는 온라인 개학에 따른 학생들의 교과 학습을 보완하기 위해 초등 영어와 초등 수학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오픈하는 등 다양한 학습 지원을 한다고 22일 밝혔다.
초등학교 온라인 수업 기간 오픈하는 학습서비스는 대교 초등 영어 교과서 콘텐츠와 초등 수학 콘텐츠로, 학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교의 대표 학습브랜드 눈높이는 온라인 개학에 따른 학생들의 교과 학습을 보완하기 위해 초등영어와 초등수학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오픈한다. [사진=대교그룹] |
무료 학습 콘텐츠는 대교닷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 영어는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초등 수학은 3학년부터 4학년까지 학습할 수 있다.
이 외에 눈높이는 지난달 온라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써밋벚꽃특강'을 오픈한 데 이어, 오는 27일부터는 선착순 500명에게 온라인 강의 개념 노트 교재를 무상 지원해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온라인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교 눈높이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개학에 따라 학생들의 교과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아이들의 학습권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지원 방법을 모색, 학습 공백을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usti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