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집닥은 비트파인더코리아의 실내공기 측정기 어웨어(Awair)를 공식 입점시키고 실내공기 관리 프로모션(판촉)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입점 제휴로 양사는 인테리어 고객의 주거·상업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와 독성물질, 화학물질을 관리해 쾌적한 실내공기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품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자료=집닥] |
어웨어 제품은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를 비롯한 공기 중 오염 물질과 더불어 온도, 습도까지 측정 가능하다. 제품 내 디스플레이와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실시간 공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집닥 앱 및 웹페이지에서 '어웨어' 프로모션 코드를 기입하고 인테리어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집닥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어웨어 제품을 약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한 견적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어웨어 민트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안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하 집닥 마케팅팀장은 "새해 첫 주부터 미세먼지 예비저감조치가 발령될 정도로 대기환경 관련 이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어웨어와의 협업으로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주거 관련 다양한 생활환경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ungs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