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소방서는 2019년 하반기 베스트 모범 소방공무원에 김종일 소방위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소방서에 따르면 베스트 모범 소방공무원은 각 업무 분야에서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하는 소방공무원을 발굴해 그 공을 치하함으로써 조직 내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운영 중이다.
[안성=뉴스핌] 이석구 기자 = 경기 안성소방서는 2019년 하반기 베스트 모범 소방공무원에 김종일 소방위를 선정했다.(왼쪽부터 김종일 소방위, 정귀용 서장)[사진=안성소방서]2019.12.28 lsg0025@newspim.com |
김종일 소방위는 지난 1995년 1월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돼 평소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남다른 희생, 봉사 정신으로 시민의 안전과 생명 보호에 앞장서 왔다.
김 소방위는 청사 내에 로프걸이대, 공기호흡기 면체세척기 부속품 보관함, 소화전 개폐렌치 제작해 각 안전센터에 배부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귀용 서장은"베스트 모범 소방공무원 선정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성실하고 창의적인 업무수행을 통해 조직 내 귀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종일 소방위는"베스트 모범 소방공무원에 선정된 것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안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는 베스트 모범 소방공무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lsg00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