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하나카드는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한 직접판매社인 '애터미 주식회사(애터미)'와 지난 16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하나카드-애터미 제휴카드 출시 및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는 애터미 쇼핑몰을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디지털 간편 카드 신청 ▲애터미페이 연계 결제 프로세스 ▲멤버십 리워드 적립 프로그램 ▲쇼핑몰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뉴스핌] 이정화 기자 = 지난 16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된 '하나카드-애터미 제휴카드 출시 및 금융서비스제공 업무 협약식'에서 장경훈 하나카드 대표이사 사장(오른쪽), 박한길 애터미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2019.11.18 clean@newspim.com |
또한 애터미와 함께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미국, 대만, 러시아, 말레이시아 등 전세계 13개국 애터미 해외법인과 하나금융그룹의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를 연계한 사업모델을 추진할 예정이다.
안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장은 "국내 매출 1조원 규모의 직접판매社인 애터미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신 시장을 함께 공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수익시장과 손님의 눈높이에 맞는 특화상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clean@newspim.com